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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Engine 5/모작프로젝트_OrcsMustDie!3

언리얼엔진5 1-8. 자동소총 + 산탄총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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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AssaultRifle에서 부족했던 마우스 쭉 누르면 총알 계속 나가는거랑 반동주는거를 넣어봤다. 비슷하게 만들려고 하는 Orcs must Die! 3에서는 모든 무기에 반동이 없어서 이 부분은 괜히 했나 싶기는 하다.

 

 

 

 

2. 똑같은 걸 산탄총에도 해 봤다. 산탄총은 그 대신 한번 쏠때 BulletCount라는 int형 변수에 저장한 '8'만큼 쏘기로 했다. for loop을 돌려서 한 번 쏠때 8개의 총알이 나가도록 했는데, 이러면 총알이 순차적으로 나가면서 AI를 쐈을 때 피만 뿜어지는게 아니라 Concrete와 같은 곳에 부딪힐 때 튀는 효과가 나길래 일단은 총알을 소환하지 않는 걸로 해놨다.

 

또 드디어 장전 시간 맞추는 방법을 깨달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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