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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Engine 5/모작프로젝트_OrcsMustDie!3

언리얼엔진 5 1-7. 무기 교체 및 Imp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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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부터는 움짤로 대신 해보겠다.

 

1. 1번 무기인 상태에서 1번 눌러도 계속 무기를 교체하는 상황에 부딪혔다.

 
 
그래서 이 부분에 적절한 bool 을 사용해서 해결해 보았다.
 
 

 

2. 지금까지 Pistol에 했던 모든 것들을 AssaultRifle에 대해서도 해서 Assault Rifle인 상태에서도 총알이 나가고 각종 효과가 보이도록 만들어보았다.

 
 
 
3. 사람이나 AI가 총에 맞으면 피가 튀기고, 벽에 맞으면 총알이 박히게 하기 위하여 예전에 강의에서 배웠던 Impact_Flesh Particle을 가져와서 적용시켜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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