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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Engine 5/모작프로젝트_OrcsMustDie!3

언리얼 엔진 5 1-5. 총알 장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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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장전은 애니메이션이 이미 있어서 되게 쉽게 할 수 있었다.

 

배운 방법으로는 다른 방법들이 있지만,

 

1. playercharacter_AnimeBP의 animegraph에 blend poses weapontype으로 무기에 맞는 장전 을 골라주면 된다.

 

 

2. WeaponBase_Pistol 등으로 가서 무기 장전시간을 조절해준다. 분명 애니메이션 지속 시간은 1.66667이었는데 장전 시간을 0.6초로 하니깐 딱 맞는다.  예전에 배웠을 때는 프레임 때문이었던 것 같은데 좀 공부해야겠다.

 

3. fps를 출력해보니 60이 되는데, 애니메이션 fps는 30에 맞춰져 있다. fps도 계속 60 +- 5정도로 왔다갔다 하기 때문에 애니메이션의 지속시간이 계속 달라지는 거 같은데, 변수로 애니메이션 지속시간을 정해둔 입장에서 이렇게 변함에 따라 애니메이션이 부자연스럽게 나오는 것 같아서 이걸 고칠 방법을 생각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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