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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까지 언리얼 엔진 Documentation을 활용하지 않고 강의를 찾아서 공부했었다.
분명 캐릭터 움직임 구현하는 부분에 대한 강의를 모두 수강하였지만, 몇 달이 지난 후 구현하려니깐 기억이 나지 않아서 강의를 다시 수강할 수는 없기에 Documentation을 한번 활용해 보았는데, 강의 이런 거 다 필요 없이 이것만 잘 활용하면 될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다.
https://docs.unrealengine.com/4.27/en-US/InteractiveExperiences/HowTo/CharacterMovement/
Setting Up Character Movement
In this How-To guide, you will create a playable character that exhibits different forms of Character Movement.
docs.unrealengine.com
위 다큐멘테이션을 참고해서 움직이는 캐릭터를 만들어 보았는데, 아직까지는 점프가 어색하고 우측 이동은 애니메이션이 수월한 반면 좌측 이동은 조금 어색하다는 단점이 있지만, 앉기, 달리기, 점프 그리고 상하좌우 마우스 이동을 구현할 수 있다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세세하게 조정하는 건 차차 해보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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